1
← 뉴스 목록

[퇴근길시황] 하이닉스 시총, 삼성 넘었다…코스피 최고치, 비트코인은 6만4000달러 숨고르기

블록미디어26-06-22 18:02

[블록미디어 양원모 기자] 22일 시장은 반도체 랠리와 디지털자산 반등이 함께 나타난 하루였다. 국내 증시에서는 SK하이닉스가 장중 삼성전자를 제치고 시가총액 1위에 오르는 장면이 나왔고, 코스피는 외국인의 2조5000억원대 순매도를 소화하며 9100선 위에서 사상 최고치 마감했다. 디…

원문 전체 보기 ↗

제목·요약·이미지의 저작권은 출처(블록미디어)에 있습니다. 본 페이지는 요약과 원문 링크만 제공하며, 기사 전문은 원문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