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뉴스 목록

테더, 또 이더리움 제쳤다…시총 2위 흔든 스테이블코인

블록미디어26-06-26 17:35

[블록미디어 양원모 기자] 스테이블코인 테더(Tether·USDT)가 이달 들어 두 번째로 장중 이더리움(Ethereum·ETH)을 제치고 디지털자산(가상자산) 시가총액 2위에 올라섰다. 이더리움 가격이 급락하며 시가총액이 줄어든 반면 테더는 꾸준히 공급을 확대하면서 순위가 또 한 번…

원문 전체 보기 ↗

제목·요약·이미지의 저작권은 출처(블록미디어)에 있습니다. 본 페이지는 요약과 원문 링크만 제공하며, 기사 전문은 원문에서 확인하세요.